대면수업 제한적 허용에 따른 글로벌홀 기숙사 환불 및 운영 안내
2020-1학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기숙사 운영에 차질이 발생한 점 사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바랍니다. 5월 11일(월)부터 대면수업이 제한적으로 허용됨에 따라 아래 내용과 같이 기숙사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기숙사비 환불
가. 현재 거주자 ( 입사일 ~ 5월 10일 입사자) : 일 단위 기준으로 환불 구 분 | 환 불 | 비 고 | 1. 19학년도 2학기 종료 후 동일호실 연장한 사생 | 환불금액 없음. | 계속 거주 | 2. 3월 14일(토) ~ 3월 15일(일) 입사자 | 1주 환불 |
| 3. 3월 16일(월) 이후 입사자 | 1주 + 3월 16일(월) ~ 입사 전일 환불 | | 나. 퇴사 신청자 ※ 3월 ~ 5월 10일(일) 퇴사자 1) ‘가’항에 따라 실제 거주했던 기간 기숙사비를 제외하고 환불함. 2) 기존 환불규정에 따라 이미 일부 환불 받은 퇴사생은 ‘가’항의 금액에 추가하여 환불 예정임.
다. 입사 취소자 - 2020-1학기 기숙사비를 완납하였으나 입사수속하지 않은 학생 중 5월 10일(일)까지입사취소 신청하는 경우 기숙사비 전액 환불함.
라. 환불 소요기간 : 약 2~3주 소요됨. 단, 입사취소 문의 증가로 지연될 수 있음.
※ 위 규정은 5월 10일(일)까지만 적용되는 기준임. 5월 11일(월)부터 [ 글로벌홀 기숙사 입사비 반환내규 ]에 따라 환불함. (5월 10일(일)까지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입사하지 않았더라도 입사한 것으로 간주하고 5월 11일(월)부터 퇴사 시까지 해당 기숙사비가 계산됩니다.) ※ 참고 : 글로벌홀 홈페이지 > 입퇴사 안내 > 입사비 내역 및 반환규정
2. 기숙사 입사 수속 가. 5월 8일(금) 이전 입사를 원하는 사생 1) 일시 : 평일(10:00~17:00)만 가능 / 주말 입사수속 불가 2) 장소 : 글로벌홀 3층 운영팀
나. 5월 9일(토) 이후 입사를 원하는 사생 1) 일시 : 5월 9일(토) ~ 5월 10일(일) 10:00 ~ 16:00 2) 장소 : 글로벌홀 2층 [공지사항 - ‘2020학년도 제 1학기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홀(서울캠퍼스) 기숙사생 추가 모집 공고’]에 따라 입사를 신청하고 합격자 통지를 받은 후 기숙사비를 이미 납부하였거나 납부한 사생에 한해 입사가 가능함.]
3. 기타 사항 가. 중도 퇴사 신청한 학생은 신청한 퇴사일을 준수하여 반드시 방 점검을 받고 방 카드를 반납한 후 퇴사하여야 합니다.
[글로벌홀 운영팀 업무시간] 평일 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 연락처 : 02-6235-2862, 2879
|